멀츠 에스테틱스,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1위 선정

(멀츠에스테틱스 제공)
(멀츠에스테틱스 제공)

(서울=뉴스1) 김정은 기자 =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리딩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가 글로벌 신뢰경영 평가 기관인 미국 GPTW가 주관하는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중 중소기업 부문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기준은 GTPW에서 아시아 16개 국가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된 기업 중 상위기업을 신뢰경영지수 및 기업문화를 평가했다.

멀츠 에스테틱스는 117년의 역사를 기반으로 구성원에 대한 투자와 끊임없는 혁신, 존중과 신뢰를 중시하는 기업 문화를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뤄냈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조직의 성장이 비즈니스 성과뿐만 아니라 구성원들의 자신감과 소속감에서 비롯된다는 경영 철학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기업 수상에 더해,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유수연 대표와 인사부 김은영 상무가 개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4년부터 명확한 비전으로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를 이끌어 온 유수연 대표는 '한국의 자부심'을, 일하기 좋은 기업 문화 조성과 우수한 인사 전략을 주도한 인사부 김은영 상무는 'Best GPTW인 상'을 거머쥐었다.

밥 래티건 멀츠스 최고 경영 책임자는 "멀츠 에스테틱스의 성과는 우리의 임직원과 기업의 핵심 가치, 메디컬 에스테틱 산업 리더로서의 자신감에서 비롯됐다"며 "앞으로도 혁신과 신뢰를 중심으로 경영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유수연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대표는 "대한민국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1위에 이어,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1위까지 선정된 원동력은 우리 구성원 모두에게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조직 문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1derlan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