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셀트리', 코엑스 박람회서 제대혈 가치 알린다
- 문대현 기자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메디포스트(078160)는 자사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제대혈은행 브랜드 '셀트리'가 국내 박람회에서 제품 홍보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셀트리는 14일부터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8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메디포스트는 더 많은 예비부모가 제대혈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현장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제대혈 홍보대사 캠페인 영상 시청 이벤트, 만삭사진 인증 이벤트, 선착순 경품 이벤트 등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고 현장에서 제대혈 계약을 체결하는 고객에는 보관기간 연장 및 할인, 15만 원 상당의 출산용품 세트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제대혈 가치 알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임산부에게 100% 선물을 증정한다.
아울러 동아오츠카와 협업을 통해 행사 참가 예비맘들에게 저당·저칼로리 음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온라인으로도 베이비페어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온라인 이벤트 참여자도 내원 중인 산부인과나 온라인에서 베이비페어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25주년을 맞은 셀트리 제대혈은행이 더 많은 예비부모에게 제대혈의 소중함을 알리고, 생명의 가치를 보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제대혈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과 가치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ggod61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