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DNC 에스테틱스', 의료진 대상 정기 웨비나 운영

유기웅 메이린의원 잠실 롯데호텔점 원장이 '딥 인사이트 웬즈데이 웨비나'에서 복합시술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대웅 제공)
유기웅 메이린의원 잠실 롯데호텔점 원장이 '딥 인사이트 웬즈데이 웨비나'에서 복합시술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대웅 제공)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대웅제약의 에스테틱 전문기업 DNC 에스테틱스는 최근 의료진을 대상으로 '딥 인사이트 웬즈데이 웨비나(DEEP INSIGHT WEDNESEDAY WEBINAR)'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최신 시술 트렌드와 현장 중심의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실제 시술 환경에서의 조합 활용법과 복합시술 전략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연자로 나선 유기웅 메이린의원 잠실롯데호텔점 원장은 △360도 트위스트 돌기 구조의 봉합사 스위츠(SWITS)를 활용한 술기법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바이오 리제너레이터 '디클래시 CaHA(DCLASSY CaHA)' 등 복합 시술을 통한 환자 맞춤형 치료 접근법을 소개했다.

유 원장은 "환자들은 이제 단순한 미용 목적을 넘어 자연스러움과 회복 속도, 안정성까지 고려한다"며 "이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환자 중심의 복합적 접근이 필수적"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DNC 에스테틱스는 현재 환자 맞춤형 복합시술에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고기능 메디컬 에스테틱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정밀 입자 제어 기술을 적용해 볼륨감과 안전성을 높인 히알루론산 필러 '디클래시(DCLASSY) HA' △세계 최초로 사각턱 양성교근비대 적응증을 확보한 고순도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NABOTA)' △국산 1호 지방파괴 주사제 '브이올렛(V-olet)' △특허받은 T자형 돌기 구조의 봉합사 '두스(DOOTH)' 등이 있다.

eggod61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