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DNC 에스테틱스', 의료진 대상 정기 웨비나 운영
- 문대현 기자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대웅제약의 에스테틱 전문기업 DNC 에스테틱스는 최근 의료진을 대상으로 '딥 인사이트 웬즈데이 웨비나(DEEP INSIGHT WEDNESEDAY WEBINAR)'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최신 시술 트렌드와 현장 중심의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실제 시술 환경에서의 조합 활용법과 복합시술 전략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연자로 나선 유기웅 메이린의원 잠실롯데호텔점 원장은 △360도 트위스트 돌기 구조의 봉합사 스위츠(SWITS)를 활용한 술기법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바이오 리제너레이터 '디클래시 CaHA(DCLASSY CaHA)' 등 복합 시술을 통한 환자 맞춤형 치료 접근법을 소개했다.
유 원장은 "환자들은 이제 단순한 미용 목적을 넘어 자연스러움과 회복 속도, 안정성까지 고려한다"며 "이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환자 중심의 복합적 접근이 필수적"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DNC 에스테틱스는 현재 환자 맞춤형 복합시술에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고기능 메디컬 에스테틱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정밀 입자 제어 기술을 적용해 볼륨감과 안전성을 높인 히알루론산 필러 '디클래시(DCLASSY) HA' △세계 최초로 사각턱 양성교근비대 적응증을 확보한 고순도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NABOTA)' △국산 1호 지방파괴 주사제 '브이올렛(V-olet)' △특허받은 T자형 돌기 구조의 봉합사 '두스(DOOTH)' 등이 있다.
eggod61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