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셀트리, '가족제대혈' 누적 보관 33만명 돌파 이벤트
- 김정은 기자

(서울=뉴스1) 김정은 기자 = 메디포스트(078160)의 국내 최대 제대혈은행 브랜드 '셀트리'가 가족 제대혈 누적 보관 33만명 돌파를 기념해 예비 부모들을 대상으로 제대혈의 가치와 필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영상 공유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셀트리 제대혈은행 25주년을 맞이해 공개된 제대혈 홍보대사 캠페인 영상 'AI도 모르는 진짜 제대혈 스토리'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오는 3월 말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된다.
해당 영상 공개 이후 임산부와 가족들 사이에서 제대혈 보관의 필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5개월간 누적 조회수 100만 회를 기록했다.
제대혈을 직접 경험한 산부인과 전문의·소아과 전문의·간호사·제대혈 이식가족의 4인의 홍보대사가 참여해, 제대혈의 치료적 효용 가치와 실제 이식 사례를 진정성 있게 전달한 점이 주목받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홍보대사 4인이 경험한 진짜 제대혈 스토리 영상을 시청한 후, 카카오톡을 통해 주변 예비 엄마나 지인에게 공유하고 경품에 응모하면 된다.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제대혈 계약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대혈 평생보관 서비스 무상보관 혜택과 출산선물세트 등 실질적인 육아와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셀트리를 믿고 소중한 아이의 제대혈을 맡겨주신 부모님들의 신뢰 덕분"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생명 자원으로서 제대혈이 가진 긍정적인 가치와 이식의 실제 효용성이 예비 부모들에게 깊이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1derlan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