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코, 어린이 타깃 '티니핑' 냉동식품 출시…소비자층 확대 노려

'웰니스 식음료 기업' 도약 기대

프레시코 어린이용 냉동식품 4종. (프레시코 제공)

(서울=뉴스1) 이정환 기자 = HLB글로벌(003580)의 자회사 프레시코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를 활용한 어린이용 냉동식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은 △티니핑 치킨너겟 △티니핑 함박스테이크 △티니핑 크리스피 핫도그 △티니핑 크리스피 치즈핫도그 4종이다. 치킨너겟에는 국내산 닭고기에 오메가-3 성분을 첨가하고, 핫도그에는 다진 당근과 파슬리, 단호박과 양파 분말을 넣어 영양가를 더했다.

프레시코는 최근 들어 식품류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지난 4월 건강보조식품 '아임얼라이브 카무트 효소'를 선보였고, 5월에는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와 협업해 어린이 영양간식 4종을 출시했다.

프레시코가 기존에 프리미엄 유기농 음료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앞세워 20~30대 여성 소비자를 공략했다면, 앞으로는 효소, 어린이 영양간식 등 제품군을 늘려 어린이부터 노년층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아우르겠다는 구상이다.

한정엽 프레시코 상무는 "이번 신제품 역시 '안전하고 좋은 재료로 건강한 제품을 만든다'는 회사 철학을 바탕으로 기획한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 변화에 맞춘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며 회사의 성장 기반을 더욱 견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jwle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