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콕, 광주 최초 온라인 애니팡 게임대회 개최


                                    

[편집자주]

사랑방신문이 8월1일 선보이는 맛집 리뷰사이트 '코콕' 홍보포스터./사진제공=사랑방신문© News1 김한식 기자

광주에서 인기스마트폰게임 애니팡을 즐기고 맛집 식사권도 얻을 수 있는 대회가 열린다.

광주·전남 지역정보서비스 사이트 ‘코콕(www.cococ.co.kr)’은 24일부터 매주 ‘코콕 애니팡대회’를 개최하고 무료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고 22일 밝혔다.

지역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온라인 애니팡 게임대회는 코콕에 회원가입 후 카카오톡 친구등록에 ‘코콕’ 닉네임을 추가 한 다음, 애니팡 게임을 7일 동안 즐기면 된다. 코콕은 1주일에 한 차례 매주 수요일 12시에 경기결과를 집계해 게임 순위에 따라 무료외식상품권과 애니팡대회 후원업체 식사권 등을 제공한다.

코콕 관계자는 “광주시민에게 일상 속에서 재미있는 요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게임도 즐기고 가족, 연인과 무료 외식도 할 수 있는 재미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콕은 광주·전남생활정보지 신문 사랑방신문이 지난 8월 문을 연 맛집 평가 사이트이다. 광주·전남 지역 음식점과 카페 등을 파워블로거 기자단이 직접 체험한 뒤 맛과 가격, 메뉴, 위치 등을 사진 정보와 함께 보여줘 인기를 끌고 있다.

hskim@news1.kr

많이 본 뉴스

  1.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5.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6.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