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지역 생산·기능인력 채용박람회 28일 개최


                                    

[편집자주]


충남지역 생산·기능인력 채용박람회가 28일 오후1시부터 5시까지 충남북부상공회의소 10층 대강당에서 열린다.

충남테크노파크와 대전충남지방중기청 충남사무소, 충남일자리종합센터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아이씨피(주) 등 지역 20개 기업이 참여해 현장면접을 실시하고 즉석에서 신규인력 5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구직 희망자는 현장에서 구직신청서를 작성해서 제출하면 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구직자와 채용기업 간 1대1 면접을 위한 상담부스를 비롯해 구인 및 구직 상담 코너가 마련될 예정이며, 이력서 작성요령 코너와 무료 이력서 사진 촬영 코너가 별도로 운영될 계획이다.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도내 특성화고, 전문대 등 11개 학교가 사전 신청서를 접수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주)상진미크론 등 10개 우수기업 인사담당자가 채용절차, 직무내용 등을 설명하는 우수기업 채용설명회와 특성화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취업 및 직업 정도를 제공하는 진로·직업 페스티벌도 함께 개최된다.

충남테크노파크 장원철 원장은 "지역 내 부족한 중소기업의 생산·기능인력 부족 현상을 해소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우수 기업들이 고졸채용이 가능한 다양한 분야의 일자리를 창출해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design0418@news1.kr

많이 본 뉴스

  1.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4.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