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범접 불가 보랏빛 아우라…신보 '아이브 스위치' 포토


                                    

[편집자주]

아이브(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아이브(IVE)가 신보 분위기를 살짝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아이브의 두 번째 EP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한 폭의 유화 그림 같은 독보적 무드로 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담아냈다. 아이브는 몽환적인 핑크빛 조명과 화려하면서도 독특한 액세서리, 네일 등으로 포인트를 주며 지금까지 보여준 아이브의 모습과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콘셉트 포토 속 안유진은 강렬한 눈빛과 함께 메탈릭 포인트 소재가 들어간 의상으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더했고, 가을은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에 매혹적인 눈빛 연기로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했다. 레이는 히메컷 헤어스타일과 화이트 프릴로 포인트를 준 블랙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 치명적인 눈빛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장원영은 레이스 장식만큼이나 화려한 비주얼로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뽐냈고, 리즈는 파격적으로 변신한 보랏빛 헤어 컬러보다 더 강렬한 포스와 흡인력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이서는 처피뱅 헤어스타일로 확 달라진 분위기를 선사하며 유니크한 매력을 강조했다.

아이브가 지난해 10월 발매한 '아이브 마인'(I'VE MINE) 이후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아이브 스위치'를 통해 더블 타이틀곡을 예고한 가운데, 매 앨범 정체성을 찾아가며 얻은 '자기 확신'이라는 독보적인 콘셉트로 다채로운 음악 결을 선사해 온 아이브가 이번 앨범을 통해 선보일 음악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아이브의 신보 '아이브 스위치'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unga@news1.kr

많이 본 뉴스

  1. 김호중, 사고 직후 구리 호텔로…"대표·매니저도 만취였다"
  2. 최태원 차녀 민정씨, 10월 결혼한다…상대는 중국계 미국인
  3. '가만 안 둬' 자녀 학폭 처벌에 담임 협박한 현직 경찰관
  4. '우원식 깜짝 당선' 예측한 유인태 "추미애, 친문과 원수"
  5. "제육 먹는데 아드득"…한우 이어 돼지고기서도 '주삿바늘'
  6. '홍콩댁' 김정은, 연봉 10억 남편 직업 공개 "금융업 C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