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 공연 중 여성팬에 키스…콘돔 뿌리기 이어 '파격' 퍼포먼스[영상]


                                    

[편집자주]

인스타그램 갈무리

'화끈 퍼포먼스' 가수 비비가 이번엔 공연 중 한 여성 팬에게 키스를 했다.

최근 비비는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2023 리스펙 페스티벌(Respect Festival)에서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쳤다.

이날 비비는 공연 도중 관객석으로 내려와 한 여성 팬의 머리를 잡고 키스했다. 해당 영상은 각종 SNS를 통해 급속도로 확산되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비비의 남다른 팬서비스는 처음이 아니다. 비비는 지난 2021년 11월 미국에서 진행된 'HITC 페스티벌'에서 'THE WEEKEND' 무대 도중 한 여성 관객에게 키스하는 퍼포먼스(설정극)로 화제가 됐다.



이와 함께 그는 2022년 5월 열린 고려대학교 축제에서도 무대 위에 한 남성 팬을 앉혀 몸을 터치하는 도발적 퍼포먼스와 함께 남성 팬의 볼에 키스를 해 뜨거운 호응을 일으켰다.

KTN고려대학교TV방송국 유튜브 영상 갈무리

또 과거 그는 무대에 올라 가사에 맞춰 노래를 부르며 가방 속 콘돔을 객석으로 뿌리는 퍼포먼스를 하기도 했다.

한편 비비는 2019년 싱글 '비누'로 데뷔한 뒤 SBS 더팬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렸다.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여고추리반', '마녀사냥2022' 등에 출연했고, 영화 '여고괴담 여섯 번째 이야기:모교' 출연과 영화 '화란' 출연 확정 등 연기자로도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khj80@news1.kr

많이 본 뉴스

  1. 구혜선, 학교 주차장에서 노숙…"특별한 주거지 없다"
  2. 단란주점 벽 속 '시신' 넣고 방수공사… 달간 감쪽같이 영업
  3. 안재욱, 음주운전 회상 "본의 아니게 자숙…2년 수입 없어"
  4. 김호중, 사고 직후 구리 호텔로…"대표·매니저도 만취였다"
  5. 최태원 차녀 민정씨, 10월 결혼한다…상대는 중국계 미국인
  6. '성추행 미투' 오달수 "전처와 지금도 연락…나보다 더 유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