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겸 '로로', 아이튠즈 16개 지역 톱 싱글 차트 1위


                                    

[편집자주]

AOMG
가수 유겸(YUGYEOM)이 전 세계 음악 차트를 사로잡았다.

25일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 따르면, 유겸이 전날 발매한 새 디지털 싱글 '로로'(LOLO) 타이틀곡 '로로'는 총 16개 지역 톱 싱글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로로'는 아르헨티나, 벨라루스, 볼리비아, 브라질, 코스타리카, 엘살바도르, 피지, 카자흐스탄, 멕시코, 니카라과, 파라과이, 페루, 필리핀, 카타르, 스웨덴, 태국 1위를 비롯해 콜롬비아, 에콰도르, 에스토니아, 과테말라, 터키 2위를 포함한 총 25개 지역 톱 싱글 차트 톱10에서 유겸의 글로벌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싱글에 수록된 '세이 나씽'(Say Nothing)(Feat. 이하이) 역시 콜롬비아 1위, 아르헨티나, 코스타리카, 엘살바도르, 니카라과, 페루 2위, 브라질, 사우디아라비아, 태국 3위를 포함한 총 12개 지역 톱 싱글 차트 톱10을 기록 중이다.



한편, 유겸이 약 6개월 만에 선보인 신곡 '로로'는 댄서블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트랙으로, 빠른 템포의 중독성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레이, 이하이의 참여로 화제를 모은 수록곡 '세이 나씽'은 그루비한 비트와 유겸, 이하이의 매력적인 음색이 담겼다.

유겸의 새 디지털 싱글 '로로'는 현재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breeze52@news1.kr

많이 본 뉴스

  1. 김호중, 사고 직후 구리 호텔로…"대표·매니저도 만취였다"
  2. 최태원 차녀 민정씨, 10월 결혼한다…상대는 중국계 미국인
  3. '가만 안 둬' 자녀 학폭 처벌에 담임 협박한 현직 경찰관
  4. '우원식 깜짝 당선' 예측한 유인태 "추미애, 친문과 원수"
  5. "제육 먹는데 아드득"…한우 이어 돼지고기서도 '주삿바늘'
  6. '홍콩댁' 김정은, 연봉 10억 남편 직업 공개 "금융업 C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