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폴꾸 시즌3' 출시…띠부씰·키링 등 40여종 선봬

사진 보관용품·포토카드 연출용품·DIY 키링 등 구성

[편집자주]

아성다이소, '폴꾸 시즌3' 출시.(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는 '폴꾸 시즌3'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시즌은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 준말) 세 번째 시리즈다. 즉석사진을 찍고 띠부씰(주로 빵에 동봉된 떼고 붙이는 스티커)을 모으는 등 일상을 수집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시즌1·2에는 없던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사진 보관용품·포토카드 연출용품·DIY 키링 등 총 40여종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보관용품은 트렌드에 맞춰 수납가능한 사이즈를 확대 구성했다. 포토앨범·슬리브(보관용 OPP비닐)·탑로더(보관용 플라스틱 케이스)는 기존 아이돌 포토카드뿐 아니라 최근 유행하는 네컷사진도 보관할 수 있는 상품도 추가 구성했다. 또 띠부씰이나 증명사진을 보관할 수 있는 앨범과 슬리브도 새롭게 선보인다.

포토카드 연출용품은 포토카드 보관뿐 아니라 연출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포토카드 L홀더'는 사각 프레임을 액자처럼 디자인한 L홀더다. 세트당 8개 구성에 세트별로 공주님 거울·애니메이션 등 각기 다른 컨셉으로 디자인해 골라 끼우는 재미가 있다.



'포토카드 링스탠드'는 포토카드 수납용 포켓을 달력처럼 넘길 수 있는 플라스틱 소재 ㄴ자형 스탠드다. 좋아하는 아이돌 포토카드를 넣어 테이블 한 켠에 올려두면 인테리어 소품으로 연출할 수 있다. 20매 포켓에 앞뒤 2개씩 분리수납이 가능해 총 80개 넉넉한 수납력도 장점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수집하고 꾸미는 문화가 아이돌에서부터 개인의 일상까지 다양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님의 일상에 쇼핑의 재미를 줄 수 있는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smk5031@news1.kr

많이 본 뉴스

  1. 이재용 "재혼 1년 후 위암 판정…아내, 바람 의심받았다"
  2. "김정은 매년 처녀 25명 '기쁨조' 선발…성행위 담당 부서도"
  3. 밥 샙, 두 아내 유혹한 멘트 "나 외로워…남들보다 2배 크다"
  4. 한예슬, 법적 유부녀 됐다…10세 연하 남친과 혼인신고 완료
  5. 박찬대 "김혜경 밥값 7만8천원에 어마어마한 재판…명품백은"
  6. "내연녀에겐 집도 사주고 우린 뭐냐" 아들이 아버지 토막 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