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콘서트 무대 오른 '소년판타지', 칼군무 퍼포먼스 '눈길'


                                    

[편집자주]

펑키스튜디오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의 드림콘서트 무대가 해외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의 28명의 참가자들은 지난 27일 '제29회 드림콘서트 – 부산'(이하 드림콘서트) 무대에 올라 팬들을 만났다. 소년들이 드림콘서트 무대를 통해 실력을 입증하면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팬들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드림콘서트에서 선보인 시그니처 송 '판타지'(FANTASY) 무대에 해외 팬들은 "안무가 너무 칼같이 맞아서 놀랍다", "단체가 하나같이 움직여. 얼마나 연습했을까", "군무가 웅장한데 얼굴 표정은 너무나도 여유가 넘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드림콘서트에서 또 하나의 레전드를 갱신한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은 앞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세미파이널 신곡 무대를 보여준 바 있다. 실력으로 무장한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이 곧 다가오는 세미파이널 생방송에서는 또 어떤 무대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소년판타지'는 오는 6월1일 오후 10시 세미파이널 생방송을 예고, MBC와 일본 OTT 아베마(ABEMA), 그리고 네이버 NOW.(나우)를 통해 세미파이널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breeze52@news1.kr

많이 본 뉴스

  1.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4.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