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선비열애사' 현우, 길은혜 야심 묵인…"네가 데려온 가짜" [RE:TV]


                                    

[편집자주]

SBS '꽃선비 열애사' 캡처
'꽃선비 열애사' 현우가 길은혜의 야심을 알고도 더는 질책하지 않았다.

지난 2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극본 권음미 김자현/연출 김정민)에서는 박귀인(길은혜 분)의 행동을 묵인하는 이창(현우 분)의 모습이 담겼다.

박귀인은 갓 태어난 왕자를 냉대하는 이창에게 서운함을 드러냈다. 그러자 이창은 "그리도 불안한 것이냐? 혹시 세자 책봉을 받지 못할까, 네가 데려온 이 가짜가!"라고 말하며 긴장감을 높였다. 이창은 모른 척하는 박귀인에게 "왕자가 과인을 닮은 구석이 이리도 없는데"라며 박귀인이 딸을 사내아이로 바꿔치기한 사실을 이미 알고 있다는 듯 말했다.

이어 이창은 겁에 질린 박귀인의 멱살을 잡고 "형님께서 살아 계실 때, 동궁전 나인이었던 네가 과인을 도와 한 일이 있었다"라고 운을 떼며 그때부터 박귀인의 물불 가리지 않는 야심을 눈여겨보았다고 말했다.



이창은 박귀인에게 "필요한 것은 그저 후사였다, 대신들의 아우성을 잠재울, 그래야 나의 조선이 더 오래 유지되지 않겠느냐"라며 박귀인을 더는 질책하지 않고, 묵인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는 모든 고정관념을 타파한 하숙집 '객주 이화원'의 주인 윤단오(신예은 분)와 비밀을 품은 하숙생 꽃선비 3인방, 네 명의 청춘이 만들어내는 '상큼 발칙한 미스터리 밀착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