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항준, '로밍앓이' 김남희에 "재벌집 후계자 못된 이유 알겠다" 너스레

'아주 사적인 동남아' 27일 방송

[편집자주]

tvN '아주 사적인 동남아' 캡처

장항준이 동남아 여행 초보 김남희를 두고 농담을 던졌다. 

27일 오후 방송된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아주 사적인 동남아'에서는 영화 감독 장항준, 배우 이선균, 김남희, 김도현이 동남아 여행을 떠났다. 

캄보디아에 도착한 네 사람은 택시를 타고 이동했다. 이 가운데 김남희는 계속해서 휴대전화만 들여다 보고 있었다. 앞서 공항에서부터 로밍이 안된다며 '로밍앓이'를 시작했던 것. 

김남희가 "이상하네, 로밍이 안되니까 알아볼 수 있는 게 없다"라며 속상해 하자 다른 멤버들이 배꼽을 잡았다. "아까 자동으로 된다고 하지 않았냐, 얘 이럴 줄 알았다"라고 입을 모았다. 김남희는 "통신사는 뜨는데 왜 안되는 거야"라면서 진땀을 뺐다. 



이를 지켜보던 장항준이 입을 열었다. 김남희가 출연한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을 언급하더니 "네가 왜 재벌집 후계자가 못된 건지 알겠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후에도 김남희에게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졌다. 돈봉투를 잃어버려 김도현이 찾아주는가 하면 캐리어 비밀번호까지 잊어 위기에 처했다. 

김남희는 "미치겠네, 안 열린다"라며 어쩔 줄 몰라했다. 이에 김도현은 "네가 비밀번호 설정을 안 했었어? 아무거나 해봐라"라고 조언했다. 김남희는 "나도 옷 갈아입고 싶은데"라며 좌절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llll@news1.kr

많이 본 뉴스

  1. 최준희, 故 엄마 최진실·아빠 조성민 모습 공개…둘다 닮았네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5. 아이와 놀이터사진 올리자…"임대 살면서 아파트 사는척"
  6. 나훈아, 은퇴 밝혔다…"여러분 서운해 하니까 그만두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