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첫사랑, 미니 2집 '딜라이트' 트랙리스트 공개……18세 '빛의 여정' 기대


                                    

[편집자주]

씨에스알이앤엠 /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팝뮤직) 제공
걸그룹 첫사랑(CSR)이 신곡 '빛을 따라서'로 활동을 펼친다.

25일 첫사랑은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딜라이트'(DELIGHT)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첫사랑은 매년 첫 트랙으로 나이 테마를 대표하는 곡을 수록한다. 지난해 데뷔 앨범 '시퀀스 : 7272'(Sequence : 7272)에 '열일곱'(72.72Hz)을 담았다면, 올해는 '열여덟'(Signal)을 첫 트랙으로 담았다.

또한 '딜라이트'에는 타이틀곡 '빛을 따라서'(Shining Bright)를 비롯해 '소풍'(Picnic), '마음이 피어요'(Dandelion)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빛을 따라서'는 밴드 사운드를 활용해 첫사랑만의 밝은 감성을 보여주는 곡으로, '변치 않아 우린 Shining Bright'이라는 가사처럼 어떤 상황과 환경 속에서도 우리는 스스로 빛난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첫사랑은 총 4곡의 수록곡을 통해 새로운 여정인 '빛을 여정'에 첫발을 내디딘다. 특히 2023년 열여덟 테마인 '빛의 여정'을 통해 낭랑하고 즐거운 열여덟 그 자체를 보여주며 바라만 봐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컴백에 앞서 첫사랑은 지난 24일 앨범 필름을 공개하며 열여덟을 맞이한 동갑내기 소녀들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첫사랑의 두 번째 미니앨범 '딜라이트'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reeze52@news1.kr

많이 본 뉴스

  1. 미국 공연 때 콘돔 뿌린 비비 "야하고 다정한 게 중요"
  2. "연예인 뺨치는 미모"…3명 연쇄살인 '엄여인' 얼굴 공개
  3. "이게 진짜 삼겹살…기본 갖추길" 정육점 자영업자 일침
  4. 학교서 킥보드 타다 넘어진 여대생…"얼굴 피범벅, 부상 심각"
  5. "일부러 땀 낸다" 日여성 겨드랑이로 만든 주먹밥 '불티'
  6. 카페 차린 아이돌 노을 "비수기 월 4000, 성수기엔 더 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