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 전월 동기 대비 54% 증가

"실내 마스크 해제로 색조 메이크업 상품 수요 급증"

[편집자주]

브랜디는 3월1~15일 기준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월 동기인 2월1~15일 대비 54% 증가했다고 밝혔다.(브랜디제공)

패션 플랫폼 브랜디는 3월1~15일 기준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월 동기인 2월1~15일 대비 54%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브랜디는 실내 마스크 해제와 봄 신학기 시즌에 대한 기대감이 증가함에 따라 색조 메이크업 관련 뷰티 상품의 수요가 급증한 점을 주요 원인으로 꼽았다.

같은 기간 립 메이크업 상품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105% 증가하고 주문 수는 87% 늘었다. 마스크 해제로 립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되는 립 메이크업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급증함에 따라 틴트 관련 상품 판매량은 173% 증가했다. 특히 릴리바이레드의 틴트 제품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28배 급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아이 메이크업 상품 수요도 상승했다. 아이 메이크업 상품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 립 컬러가 드러남에 따라 눈을 강조할 수 있는 섀도우 관련 상품 판매량은 32% 늘었다. 투쿨포스쿨의 프로타주 펜슬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98% 상승했다.



브랜디는 꾸준한 뷰티 상품 수요에 맞춰 다양한 뷰티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26일까지 '색조부터 기초까지 봄 컬러로 체인지' 기획전을 통해 홀리카홀리카, 릴리바이레드, 보다나, 투쿨포스쿨, 리르 등 인기 브랜드 뷰티 제품을 최대 86% 할인 판매한다. 추가로 사용 가능한 뷰티 상품 15%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브랜디는 구매 금액과 수량에 관계없이 전체 상품 무료배송을 제공하고 있다.

jinny1@news1.kr

많이 본 뉴스

  1. 미국 공연 때 콘돔 뿌린 비비 "야하고 다정한 게 중요"
  2. '네 번 결혼' 박영규 "아내, 25살 어려…장인·장모는 내 또래"
  3. "연예인 뺨치는 미모"…3명 연쇄살인 '엄여인' 얼굴 공개
  4. 프리지아, 핫팬츠 입고 아찔 각선미 자랑…인형 같은 비주얼
  5. "이게 진짜 삼겹살…기본 갖추길" 정육점 자영업자 일침
  6. 학교서 킥보드 타다 넘어진 여대생…"얼굴 피범벅, 부상 심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