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윅4' 4월12일 국내 개봉 확정…에펠탑 배경 아이맥스 포스터 공개


                                    

[편집자주]

존윅4 아이맥스 포스터
영화 '존 윅 4'가 오는 4월12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오는 4월12일 개봉하는 '존 윅 4'는 자유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반격을 준비하는 존 윅이 최고 회의를 무너뜨리기 위해 거대한 전쟁에 나서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러닝 타임은 시리즈 최장 2시간49분으로, 월드 프리미어 호평 이후 시리즈 최고의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3%를 기록했다. 

'존 윅 4'는 아이맥스로도 상영된다. 월드 프리미어 상영 직후 "훌륭한 액션과 전투 시퀀스 그리고 많은 놀라움이 담겨있어 꼭 아이맥스에서 봐야 한다"는 외신 평이 있었던 만큼 사전 예매는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이번에 공개된 '존 윅 4'의 아이맥스 포스터는 강렬한 석양 속 거대하게 솟아 있는 에펠탑이 시선을 끌고 있다. 이어서 석양의 색으로 만들어진 아이맥스 로고가 강렬하게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예고편에서 공개됐던, "동틀 때까지 결판을 내지 못하면 처형을 집행하겠네"라는 대사와 함께 석양 속 에펠탑과 그 앞을 걸어 나오는 존 윅의 모습이 영화 속 전개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무엇보다 '존 윅 4'는 에펠탑이 보이는 프랑스 파리와 트로카데로 광장을 담았다. 이외에도 독일, 요르단 등 해외에서의 존 윅 유니버스의 확장을 통해 더욱 거대해진 액션과 세계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아이맥스 이외에도 다양한 포맷의 상영을 속속 확정할 예정으로, 영화를 다양하게 즐기고 싶은 관객들의 니즈를 한껏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aluemchang@news1.kr

많이 본 뉴스

  1. "남편, 하루 두번·한시간 부부관계 원해"…서장훈 "한달 60번"
  2. "양념 재워둔 생고기 먹은 남편 '고기 무침' 착각…인지 문제"
  3. 24층서 생후 11개월 조카 던진 고모…母 요리하는 사이 비극
  4. 희끗한 머리·환한 미소…'9년 불륜' 홍상수♥김민희 깜짝 근황
  5. 진수희 "尹 '잘 가' 한동훈 정리…'정치인의 길' 발언 의미"
  6. 황보라 "시험관 세번 실패후 임신…가슴 사이즈 달라져 실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