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장혁·장나라의 아슬아슬 이중 생활…티저포스터 공개


                                    

[편집자주]

tvN '패밀리' 티저 포스터
'패밀리' 장혁과 장나라의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이 담긴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15일 tvN 새 월화드라마 '패밀리'(극본 정유선/연출 장정도, 이정묵) 측은 장혁과 장나라의 투샷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패밀리'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신분을 위장한 국정원 블랙 요원 남편과 완벽한 가족을 꿈꾸는 달콤살벌한 아내의 아슬아슬한 가족 사수 첩보 코미디 드라마다.

극 중 장혁은 집 밖에선 무역상사 과장으로 신분을 위장한 원샷원킬의 국정원 블랙 요원이지만 집 안에서는 서열 최하위인 남편 권도훈 역을, 장나라는 가족 내 서열 1위인 힘숨찐(힘을 숨긴 고수) 주부 9단 강유라 역을 맡았다. 두



공개된 포스터 속 권도훈은 다림질하는 강유라의 눈을 피해 다림판 밑 사각지대에 숨어 총을 장전하고 있다. 편안한 생활복 차림과 어울리지 않는, 경계 태세를 갖춘 날카로운 눈빛과 표정에서 강렬한 카리스마가 뿜어져 나와 권도훈이 집 안팎에서 보여줄 반전 면모에 대한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반면 강유라는 '등잔 밑이 어둡다'는 말을 상기시키듯 다림판 아래의 상황을 알지 못한 채 골똘히 생각에 잠겨 있다. 이때 기계적으로 다림질을 하는 손놀림에서 주부 9단 면모가 엿보인다. 특히 '평범한 가족의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이라는 카피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위장한 블랙 요원 권도훈과 가족 내 서열 1위 강유라의 한 지붕 아래 이중생활로 펼쳐질 상황과 웃음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한편 '패밀리'는 오는 4월17일 오후 8시50분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

많이 본 뉴스

  1.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4. 한혜진, 홍천 별장 반복된 무단침입에 "찾아오지 말아주세요"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