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쇼핑, 명태‧고등어‧오징어 대중어종 62% 할인

봄맞이 수산물 카톡 선물하기 이벤트도 펼쳐

[편집자주]

(수협중앙회 제공)

수협중앙회가 운영하는 국내산 신선식품 전문 쇼핑몰 수협쇼핑이 봄맞이 물가안정을 위해 오는 12일까지 '대한민국 수산대전-3월 봄맞이전'을 개최해 명태, 고등어, 오징어 등 대중어종을 최대 62% 할인 판매한다.

수협쇼핑은 해양수산부의 지원을 받아 행사기간 동안 매주 최대 20%(한도 1만원) 할인 쿠폰을 지원하며, 자체 추가 할인쿠폰을 통해 최대 62% 할인된 가격으로 대중어종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가공방법과 잡는 방법에 따라 불리는 이름만 35가지인 명태는 국민들이 즐겨 찾는 국민 어종 중 하나로, 수협쇼핑에서는 이번 행사에서 명란, 코다리, 황태, 동태, 먹태, 황태포, 노가리 등 다양한 명태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봄을 맞아 지인들에게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전달할 수 있는 선물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물하기를 이용해 지인에게 수협쇼핑 상품을 선물한 사람 중 100명을 추첨해 약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봄을 선물해봄’ 이벤트를 지난 8일부터 26일까지 19일간 선보일 예정이다.

선물하기는 할인해봄/입맛깨워봄/기운내봄/축하해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수협쇼핑에서 구매해 카카오톡이나 문자메시지로 상대방에게 보내는 서비스로, 주변 지인에게 손쉽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bsc9@news1.kr

많이 본 뉴스

  1.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4. 한혜진, 홍천 별장 반복된 무단침입에 "찾아오지 말아주세요"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