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신제품 '당플랜 미니' 출시

기존 제품 용량 25% 줄인 간식용 제품

[편집자주]

뉴케어 '당플랜 미니' 출시.(대상웰라이프 제공)

대상웰라이프 환자용 식품 브랜드 '뉴케어'는 소용량 사이즈 뉴케어 '당플랜 미니'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당플랜 미니는 기존 '당플랜 호두맛' 제품 대비 용량을 25% 줄인 간식용 제품이다. 평소 당 함량이 높은 간식류를 먹기 힘들었던 당뇨 환자·당 섭취가 걱정되거나 당뇨전단계인 소비자를 위해 개발됐다. '당플랜' 한 팩을 한번에 마시기 어렵거나 식간에 먹기에는 많게 느껴졌던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설탕 대신 0칼로리 알룰로오스를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구현해 당 함량과 맛을 모두 잡았다.

당뇨 환자 영양 케어를 위한 당플랜 브랜드는 △당플랜 △당플랜 프로 △당플랜 볶음밥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 등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당플랜 미니 출시를 기념해 2월 말까지 웰라이프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당플랜 미니 한 박스를 제공한다. 당플랜 미니를 2박스 이상 구매하면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 한 봉을 증정한다.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기는 고객은 5000원 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당뇨 환자들은 식품 선택에 많은 어려움이 따르고 먹는 즐거움까지 포기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며 "당플랜은 일상 속 당뇨 식이 관리파트너로서 당뇨인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식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연구∙개발에 지속해서 투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상웰라이프 대표 브랜드 뉴케어는 1995년 출시된 환자용 식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다. 한 팩에 3대 영양소와 비타민 및 무기질 등으로 영양 밸런스를 맞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병원과 약국을 포함해 온라인몰·홈쇼핑·주요 마트·백화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다. 환자는 물론 일반인 균형영양식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smk5031@news1.kr

많이 본 뉴스

  1. 김흥국 "전화 한통 없다 했더니 권영세 배현진 등 막 전화 와"
  2. '잔소리' 누나 살해·농수로에 버린 남동생…영정 들고 시치미
  3. "흑돼지는커녕 '장어' 굽는 줄"…서귀포 삼겹살 집 비계 폭로
  4. AOA 지민, 검은 속옷 노출 시스루 상의로 드러낸 볼륨감 '섹시'
  5. 장성규 "클럽 갔다가 깨보니 침대 알몸…임신한 아내는 가출"
  6. '재테크 여왕' 전원주 "가족들, 나를 돈으로만 보는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