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의 스타일 고민 한방에 끝"…하이버, '코디' 기능 오픈

코디 상품 한 곳에 제공…고객 탐색 과정 줄여 편의성 향상

[편집자주]

(하이버제공)

국내 최초 남자쇼핑앱 하이버는 패션 코디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코디 기능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코디 기능은 고객들이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패션 상품을 보다 쉽고 빠르게 찾아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패션 스타일링 사진과 코디 제품을 한 곳에서 보여주는 서비스다. 코디 기능을 통해 코디 상품은 물론 모델의 착용 핏까지 한 눈에 확인하도록 해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코디 기능은 도입 후 약 3주 만에 2000개 이상의 코디 콘텐츠가 업로드돼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코트, 패딩, 자켓, 맨투맨, 후드 등 데일리로 활용할 수 있는 코디부터 포인트로 참고하기 좋은 모자, 운동화, 악세사리 등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찾아볼 수 있다.

코디 기능의 콘텐츠 상세 페이지는 △코디 사진 △모델 정보 △코디 상품 △판매 쇼핑몰의 인기 코디 △비슷한 스타일의 코디로 구성된다. 관심 코디는 저장해 이후 '찜-코디'에서 모아볼 수 있어 스타일 탐색 및 상품 구매 시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코디 기능은 하이버 모바일 앱 상단 메뉴 코디 탭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향후 하이버는 코디 기능을 고도화해 고객의 체형별로 스타일을 추천하는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버는 고객이 한층 쉽고 편하게 남성 패션을 즐길 수 있도록 코디 기능을 오픈하고 남성 코디와 스타일 콘텐츠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이를 통해 실력있는 셀러와 브랜드들이 고유의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는 고객 접점을 확대해 매출 성장 지원도 가능하다.

하이버는 패션 커머스 시장에서 남성 고객에게만 집중한 남자쇼핑앱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남성 고객을 위한 상품 판매에 주력해왔다. 하이버는 지난해 10월 흑자전환을 기록한 바 있다.

하이버 관계자는 "패션 스타일에 진심인 남자들의 스타일링 고민을 해결하고, 쇼핑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코디 기능을 론칭했다"며 "코디, 스타일 추천 등 남자들이 패션 스타일을 더욱 매력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많이 본 뉴스

  1. 밥 샙, 두 아내 공개 "침대서 하는 유산소, 스태미나 2배 필요"
  2. 홍준표 "의사는 공인"…임현택 "돼지 발정제로 성범죄 가담"
  3. 53세 고현정, 핫팬츠에 부츠…MZ세대 뺨치는 힙한 패션
  4. 조국 "국민의힘 대표로 한동훈? 땡큐…설마 나를 입틀막"
  5. 줄리엔강, 장모 앞에서 ♥제이제이와 초밀착 스킨십 '민망'
  6. 유영재, 노사연 허리 더듬는 '나쁜 손'…손잡으려 안달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