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사, 고용노동부 주관 2023년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편집자주]

위사 제공

e커머스 솔루션 전문기업 위사가 2023년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청년친화 강소기업은 고용노동부가 2016년부터 임금, 고용안정, 일·생활 균형 등 청년들이 희망하는 근로조건 및 제도가 활성화된 우수한 중소기업을 심사하여 선정한다.

올해부터는 평가방식이 개편되어 통합 선정 지표 및 현장실사 결과 등을 반영하여 점수를 고루 획득한 기업에 순위를 부여하고 심의위원회에서 최종 결과를 발표한다.

위사는 매년 적극적인 청년 채용뿐만 아니라 △온보딩 프로세스 △시차출퇴근제 △주 1회 원격근무 △사내 카페테리아 △장기근속자 포상 △리프레시 휴가제도 등 다양한 제도 운영을 통해 임직원의 근로 여건 개선 노력을 인정 받아 모든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되었다.



2019년부터 원하는 시간에 출근하여 퇴근 후 개인 시간 활용할 수 있는 ‘시차출퇴근제’와 사무실을 벗어나 원하는 장소에서 근무 가능한 ‘주1회 원격근무’를 도입하여 워라밸 보장 및 자기계발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위사 강윤성 대표는 “앞으로도 직원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는 위사가 되기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위사는 쇼핑몰 구축을 비롯하여 쇼핑몰 솔루션 개발 및 자체 애드테크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e커머스 특화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haezung2212@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