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법 전수 받아 개발" 오뚜기, '고기리 수육·들기름막국수' 출시

고기리 수육, 오뚜기X고기리막국수 시리즈 세 번째 제품
제주산 메밀 넣어 기존서 원료 차별화

[편집자주]

오뚜기, 고기리 수육·제주메밀로 만든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출시.(오뚜기 제공)

오뚜기가 용인 맛집 '고기리막국수'에서 맛보던 수육 맛을 구현한 '고기리 수육'과 '제주메밀로 만든 고기리 들기름막국수'를 21일 출시했다.

신제품 고기리 수육은 오뚜기X고기리막국수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이다. 고기리막국수만의 특별한 수육 맛을 구현하기 위해 매장의 수육 비법을 전수받아 개발했다. 10분 내외 짧은 시간 안에 조리도 가능하다.

제주메밀로 만든 고기리 들기름막국수도 눈길을 끈다. 지난해 선보인 고기리 들기름막국수 면 주 원료인 메밀을 제주산으로 사용했다. 볶음메밀분말을 첨가하지 않아 기존에 비해 색이 밝고 메밀의 은은한 향과 맛이 어우러진다. 기존 고기리 들기름막국수보다 메밀의 진한 향을 갖춰 메뉴를 보다 특별하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를 겨냥했다.  

고기리 수육은 오는 21일 오후 5시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단독 선론칭된다. 고기리 수육과 고기리 들기름막국수·고기리 들기름막국수용 육수 등으로 구성된 '고기리막국수 한 상'을 구입할 수 있다. 내달 중에는 용인 고기리막국수 매장에서 오프라인 단독 판매 개시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지난해 선보인 제품에 이어 매장 맛을 구현한 고기리 수육과 제주산 메밀만을 넣어 메밀 향과 맛을 풍부하게 살린 제주메밀로 만든 고기리 들기름막국수를 출시했다"며 "수육과 막국수 한 상을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