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준희 '바람피운 남친' 상담 도중 발끈…"그런 인간은 왜 살지?" 


                                    

[편집자주]

최준희 인스타그램 갈무리

고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다이어트 성공 뒤 전 남친들에게 연락이 왔다고 밝혔다. 

지난 5일 최준희는 자신의 인스타스토리를 통해 팬들과 함께 Q&A를 진행했다.

먼저 이날 한 팬은 "언니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이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고 하면 어떨 것 같아요?"라고 물었다.

최준희는 "'나 인가?' 하는 기대를 하면서도 괜히 절망할 듯. 그래도 지르고 후회하는 편이라 고백은 해볼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이어 "속상한 일이 하나 있어서 오늘 하루종일 거의 울다시피 했는데, 위로해주세요"라는 팬의 멘트엔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우리 라이방송 요정 OO님. 울지 마세요"라고 따뜻한 위로를 건넸다.

또 크리스마스 계획에 대해 궁금해하는 팬에겐 "딱히 계획이 없는데 예약할 만한 곳도 없고 아마 술 마시지 않을까요?"라고 밝혔다.

최준희 인스타그램 갈무리

특히 최준희는 "짝사랑 때문에 다이어트 성공하고 싶어요. 그 사람한테 예쁘게 보이고 싶어서요"라고 토로하는 글엔 "TMI로 남친이 들으면 경악하겠지만 살 44㎏ 빼고 전 남친들에게서 '예뻐졌네?"라고 연락을 받았던 사람으로서 소신 발언을 하자면 최고의 성형과 복수는 다이어트입니다. 그 사람을 좋아하는 만큼 살 빼야 합니다"라고 현실 조언을 했다.

또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웠어요. 그걸 바람피운 여자애한테 듣고 너무 힘들어요"라는 고민 상담엔 "그럼 인간은 왜 숨을 쉬는 거죠? 진짜 힘들어하지 마세요. 내 감정이 더 아까워요"라고 속시원하게 직언을 전했다.

한편 최준희는 2003년생으로 올해 우리 나이로 스무살이다. 44㎏ 감량으로 큰 화제를 모았으며, 인플루언서로 대중과 소통 중이다.

또한 그는 배우 준비를 하며 소속사와 계약했다가 곧바로 해지한 후 작가 준비를 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khj80@news1.kr

많이 본 뉴스

  1. 최준희, 故 엄마 최진실·아빠 조성민 모습 공개…둘다 닮았네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5. 아이와 놀이터사진 올리자…"임대 살면서 아파트 사는척"
  6. 나훈아, 은퇴 밝혔다…"여러분 서운해 하니까 그만두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