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아역배우협회, '2022 방송 아역연예대상' 개최


                                    

[편집자주]

아역배우 박민하와 함께 김채윤 양이 지난 대상에서 공동 아역상을 수상한 모습(한국아역배우협회 제공)

한국아역배우협회(KCAA)가 주최하는 '2022 대한민국아역연예대상(KCAEA)' 시상식이 이달 21일 개최된다.

'2022 대한민국아역연예대상'은 매년 8개 예술장르 분야에서 아동 청소년 대중문화예술발전에 기여한 아역배우들의 공로를 치하하고 가족과 지인들을 초청해 가수, 댄서팀 등 공연 쇼도 함께 관람하는 예술교류 및 친목의 장이다.

이번 시상은 배우, 모델, 예능, 가수, 댄서, 뮤지컬, 유튜버, 국악 등 대중매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국내 (다문화) 아동 청소년 대중문화예술인에게 각 예술 분야별로 남녀 최우수상, 우수상, 신인상 등을 선정(35명)해 그 공로를 치하한다.

한국아역배우협회 강인택 회장 겸 조직위원장은 "그동안 전국의 아역배우가 한자리에 모이는 화합의 장이 없었다"며 "방송, 영화, 광고모델(CF) 등 대중매체 활동을 비롯해 뮤지컬, 가수, 댄서, 국악 등 공연활동과 유튜버, SNS 활동까지, 그야말로 아동 청소년 대중문화예술인의 역사적인 별들의 잔치가 시작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녹화방송으로 진행되는 '2022 대한민국아역연예대상'은 1부행사에 이색 콘셉쇼인 2022 서울주니어패션위크(SJFW)를 포함해 개최되며, 내년 7월에는 부산주니어패션위크(BJFW)도 계획되어 있다.

haezung2212@news1.kr

많이 본 뉴스

  1. "생리 안 하더니"…결혼 임박 27년 만에 '고환' 발견한 여성
  2. "속이 다 시원"…아내 토막 살해 '개 먹이'로 던져 준 남편
  3. 유영재, 노사연 허리 더듬는 '나쁜 손'…누리꾼 "자꾸 만지네"
  4. '이병헌♥' 이민정, 둘째 딸 공개…"치명적 뒤태, 뒤집기 50번"
  5. 임현택 "돼지 발정제"…홍준표 "팍 고소할까, 의사 못하게"
  6. 미용계 대부 "고현정 '미코 진' 될 수 없었다…출전 반대"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