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 "아내와 아이들 중 아내 정혜영 더 사랑해…" 왜


                                    

[편집자주]

션 정혜영
가수 션이 아내 정혜영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션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혜영과 다정한 포즈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긴 글을 남겼다.

그는 "가끔 나는 이런 질문을 받는다, '아내와 아이들 중에 누구를 더 사랑하세요?'"라며 ""나의 대답은 항상 '아내를 더 사랑합니다'이다, 당연히 우리 아이들도 너무나 사랑한다, 하지만 나는 나의 아내 혜영이를 더 사랑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어떻게 나무보다 열매를 더 사랑하랴?"라며 "나무가 있고 열매가 있지, 나무 없이 열매가 있을 수는 없다"고 정혜영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션은 "아이는 열매이고 아내는 나무다"라며 "결혼하고 아이가 태어나면 많은 부부가 아이에 집중하기 시작한다, 아이 엄마이기 이전에,한 남자의 아내이기 이전에 한 여자로서 사랑 받으며 몸과 마음이 건강하고 행복해야 할 아내가 사랑 받지 않고 있다고 생각이 드는 순간 힘들어하고 불행하다고 느끼게 된다"라고 썼다.

이어 "나무가 병들기 시작한다, 나무가 병들면 나무에 달린 열매도 병들지 않을까"라며 "나무를 사랑해주고 나무가 건강하면 당연히 나무에 달린 열매인 아이들은 건강해진다, 나는 나무인 혜영이를 우리 사랑의 열매인 아이들보다 더 사랑한다"라고 설명했다.

션은 "사랑받는 혜영이 안에서 우리 아이들은 건강하게 자란다"며 "부모가 서로 사랑하는 모습을 보고 아이들은 사랑을 배운다, 행복한 엄마 아빠 밑에서 자라는 아이들은 행복을 알아간다"고 덧붙였다.

한편 션과 정혜영은 지난 2004년 10월8일 결혼해 슬하에 3남 1녀를 두고 있다.

hmh1@news1.kr

많이 본 뉴스

  1. '월1억' 국숫집 여사장 실종…용의자 "혈흔? 관계 때 코피"
  2. "침대 눕혀 만져"…유재환, 피해자 주장에 "죽이려 작정했나"
  3. 김호중 '텐프로'서 3시간 넘게 머물렀다…귀가땐 VIP 서비스
  4. 구혜선, 학교 주차장에서 노숙…"특별한 주거지 없다"
  5. 이수민 "비공계 계정 욕설 유포돼…어린이 프로 오래해 타격"
  6. 이순재 "평생 했는데 빌딩 하나 없어…20년만 늦게 했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