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박나래 연애 폭로 "명품백 사주는 남친 있었다"


                                    

[편집자주]

유튜브 채널 '한혜진' 영상 갈무리

모델 한혜진과 방송인 박나래가 서로의 연애사를 폭로했다.

지난달 30일 유튜브 채널 '한혜진'에서는 '한혜진 '연애사' 특종 보도하는 박나래 (기안84 깜짝등장)'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 속 한혜진은 박나래에 대해 절친만 할 수 있는 폭로(?)를 해 시선을 모았다.

한혜진은 "박나래가 예전에 만났던 남자친구가 있는데 친해서 다 같이 자주 만났다"며 "하루는 나래 남자친구가 나래한테 선물 준다고 명품 매장에 가서 같이 가방을 골라달라고 했다. 그게 2~3년 전이다"라고 운을 띄웠다.



박나래는 "괜찮았다"라고 과거를 떠올렸고, 한혜진은 "난 백을 선물 받은 적이 없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나래는 "그 전에 돈 사고가 많았다. 상처가 좀 있다"라고 과거를 떠올렸다.

이어 "언니가 그 남자친구 처음 만났을 때 뭐라고 했냐. 술 취해서 그 남자한테 '나래,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돈 없다'라고 하지 않았나"라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한혜진이 촬영 현장을 잠시 자리를 비우자 제작진은 박나래에게 한혜진의 최근 연애를 물었다. 그러자 박나래는 "최근이라고 했냐. 센 척한 거다"라며 미소를 지었다.

특히 이날 한혜진과 박나래는 대화를 하던 중 기안84를 떠올리며 영상통화를 걸었다.

기안84는 "수원까지 오토바이를 타고 왔다"라고 상황을 알리며 박나래에게 "너 빨리 오빠 여자 소개해 줘"라고 급발진(?)하는 모습을 보여 다시 한번 폭소를 자아냈다.

khj80@news1.kr

많이 본 뉴스

  1. 장성규 "클럽 갔다가 깨보니 침대 알몸…임신한 아내는 가출"
  2. "음식 버리며 울컥"…한정식 100인분 예약 후 3시간 전 취소
  3. AOA 지민, 검은 속옷 노출 시스루 상의로 드러낸 볼륨감 '섹시'
  4. '잔소리' 누나 살해·농수로에 버린 남동생…영정 들고 시치미
  5. "흑돼지는커녕 '장어' 굽는 줄"…서귀포 삼겹살 집 비계 폭로
  6. 김흥국 "전화 한통 없다 했더니 권영세 배현진 등 막 전화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