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나잇, 첫 번째 블랙 프라이데이 '더 블랙 위크' 진행

패션&라이프 스타일 상품 최대 77% 할인

[편집자주]

레이지나잇이 블랙 프라이데이에 돌입해 주요 패션&라이프 스타일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레이지나잇제공)

편집샵 레이지나잇은 14일 이날부터 열흘간 주요 패션&라이프 스타일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블랙 프라이데이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레이지나잇의 첫 번째 블랙 프라이데이는 '더 블랙 위크'라는 이름으로 23일 밤 11시59분까지 진행된다. 이번 레이지나잇 블랙 프라이데이에서는 여성 의류부터 뷰티·키친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더 블랙 위크 기간에 전 회원을 대상으로 △의류&잡화 △라이프&뷰티 20% 할인 쿠폰이 각각 제공된다. 매일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3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레이지나잇은 더 블랙 위크가 진행되는 10일 동안 매일 최대 70% 이상의 초특가 상품을 한정 판매하는 '원 데이 특가'도 선보인다. 레이지나잇 MD가 엄선한 고감도 브랜드 △모먼 △길트프리 △메종마레 등 레이지나잇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발매 상품과 △GBH △칼리타(Kalita) △WMF 등 유명 라이프 스타일 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더 블랙 위크 기간에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도 펼쳐진다. 추첨을 통해 아이폰 14 프로, 에어팟 프로, 웨이브 1년 무료 이용권 등을 지급하는 스페셜 래플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지연 레이지나잇 영업실장은 "처음으로 고객들과 만나는 더 블랙 위크를 위해 매력적인 브랜드와 상품을 좋은 가격에 선보이랴고 많은 준비를 했다"며 "열흘간 열리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에서 좋은 취향을 가진 여성들이 패션&라이프 스타일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