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외전2' 이소라♥최동환, 눈 마주치면 뽀뽀…뜨거운 열애


                                    

[편집자주]

MBN 돌싱글즈 외전 제공
'돌싱글즈3' 이소라와 최동환이 춘천으로 첫 여행을 떠나며 행복한 시간을 만끽한다.

13일 방송하는 MBN 예능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해'(이하 '돌싱외전2')에서는 '소환 커플'이 춘천으로 1박2일 '촌캉스'를 즐기러 가는 모습이 펼쳐져 시청자들의 심장을 몽글몽글하게 만든다.

'돌싱글즈3' 이후 교제를 시작해 사귄 지 130일이 넘은 두 사람은 첫 여행지로 춘천을 택한다. 이후 고즈넉한 한옥과 아담한 텃밭이 마련된 숙소에 도착한 두 사람은 주방에서 커피를 내리다가 눈이 마주치는 찰나에 뽀뽀를 하며 달달함을 폭발시킨다. 이를 본 MC 유세윤과 이지혜는 "둘이 좋아 죽네. 계속 안고, 뽀뽀하고~"라며 대리 설렘을 폭발시킨다.

잠시 후 이소라는 손수 닭갈비, 된장찌개, 오이고추무침 등을 만들어내고, 옆에서 최동환도 부지런히 돕는다. ‘요리 금손’ 이소라의 모습에 이지혜는 “제가 한 수 배워야겠다”라며 감탄하고, 유세윤도 “닭갈비를 직접 해먹는다고? 너무 멋지다”라며 놀라워한다.



최동환 역시 이소라의 요리에 "맛있다, 나 죽을 것 같다, 맛있어서~"라고 애교를 부린다. 이에 이소라는 "자기가 해주면 잘 먹으니까, 그게 좋아서 계속 해주고 싶다"라고  애정 어린 눈빛을 보내기도. 두 사람의 다정한 순간에 관심이 치솟는다. 

13일 밤 10시 방송. 

ichi@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