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용 "김용만 전 여친, 나랑 양다리 걸쳤다" 폭탄 고백에 '당황'

7일 TV조선 '여행의 맛' 방송

[편집자주]

TV조선 제공
'여행의 맛' 김수용이 폭탄 고백을 해 충격을 안긴다.

7일 방송되는 TV조선(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여행의 맛'에서 조동아리(김용만, 지석진, 김수용)와 센 언니들(이경실, 박미선, 조혜련)의 두 번째 에피소드(일화)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도 조동아리와 센 언니들의 거침없는 토크가 이어진다. 괌 액티비티를 즐기기 위해 이동하던 조동아리와 센 언니들은 차 안에서도 거침없는 폭로전을 선보인다. 먼저 김용만은 90년대 초 최고 인기를 누릴 때 감자골(김용만, 김수용, 김국진, 박수홍)이 잠정 은퇴를 선언했던 이유를 밝힌다. 또 김수용 때문에 잠정 은퇴가 진짜 은퇴가 될 뻔했던 비하인드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지석진은 김용만에게 '썸녀'의 첫 고백을 스틸당한 사연을 고백한다. 목소리가 비슷해서 서로의 전화를 종종 받아줬던 김용만과 지석진. 그날도 김용만이 지석진을 대신해 전화를 받았던 것. 



김수용은 "김용만 전 여친이 나랑 양다리 걸쳤다"고 폭탄 고백을 해 큰 충격을 안긴다. 김수용은 흥미진진한 뒷이야기를 공개했고 센 언니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김용만은 "별 이야기를 다한다"라며 당황하기도. 이에 시한폭탄 같은 조동아리의 관계 폭로전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그런가 하면 이경실은 "박미선이 방송사를 이적할 때 말 안 하고 가서 서운했었다"고 솔직 고백한다. 이에 박미선도 이경실에게 서운했던 점을 털어놓으며 서운함 토크를 마무리 하려는 찰나 조혜련이 "나도 서운한 거 얘기하자"고 나서 또 다시 꼬리에 꼬리를 무는 서운함 토크가 시작돼 웃음을 자아낸다는 후문이다.

7일 밤 10시 방송.

ichi@news1.kr

많이 본 뉴스

  1.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5.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6.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