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손절설' 소이 "불행도 눈감는 것도 모두 내 책임" 의미심장 글


                                    

[편집자주]

배우 소이 인스타그램 갈무리

가수 겸 배우 소이가 의미심장한 글로 심경을 대변했다.

지난 25일 소이는 자신의 SNS를 통해 "행동에 대한 책임은 우리에게 있어. 우린 자유로워. 손을 들어도 내 책임"이라고 글을 남겼다.

소이는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려도 내 책임. 불행한 것도 내 책임. 담배를 피우는 것도 내 책임. 눈을 감는 것도 내 책임"이라며 계속해서 책임을 강조했다.

이어 "내 책임이란 걸 잊어도 여전히 나인 걸. 아까 탈출은 허황된 꿈이라고 했지만 결국은 모든 게 아름다워. 관심을 갖고 아름다움을 보면 돼. 진짜야. 존재 그 자체를 받아들이면 돼"라고 의미심장하게 말했다.



그러면서 "얼굴은 얼굴 그대로. 접시는 접시 그대로. 인생은 인생 그대로"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소이는 프랑스 영화계의 거장 고 장 뤽 고다르 감독의 영화 속 한 장면을 영상으로 게재했다.

앞서 소이는 절친으로 알려졌던 가수 겸 배우 손담비의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아 손절설이 불거진 바 있다. 하지만 당시 손담비는 "확인되지 않은 말이 너무 많다"며 불편한 심경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손절설에 대해 알고 싶어요", "누구를 향한 글인가요?", "그냥 개인적인 생각인데 의미 담지 맙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이는 그룹 티티마로 데뷔해 이후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khj80@news1.kr

많이 본 뉴스

  1.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2.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