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웨어 브랜드 아트윈, 22 F/W 카달로그 화보 촬영


                                    

[편집자주]

ARTWIN 제공

워크웨어 브랜드 아트윈(ARTWIN)이 22 F/W 카달로그 화보 촬영을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아트윈은 22 F/W를 통해 브랜드 컬러인 네이비를 바탕으로 제작한 워크 점퍼 ‘액티브 덕다운(Active Duckdown) W-991’을 중심으로 현장 전문가로서 진정성을 보여주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소개된 제품들은 여러 작업 환경에 맞게 작업복을 선택할 수 있도록 원단과 충전재의 다양화를 통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외피, 내피 구성으로 3가지 형태의 착용이 가능한 3 IN 1 시리즈, 내피 탈부착이 가능한 점퍼 시리즈를 통해 실용적이고 편안한 워크웨어 구성을 갖췄다.

아트윈 마케팅 관계자는 “현장에서 널리 사용될 수 있도록 제품에 대해 충분한 이해를 돕는 콘텐츠를 제작함과 동시에 견고한 브랜드 정체성을 갖춰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트윈 22 F/W 제품은 9월 출시돼 전국의 온, 오프라인 판매점에 선보일 예정이다.

haezung2212@news1.kr

많이 본 뉴스

  1. 53세 고현정, 핫팬츠에 부츠…MZ세대 뺨치는 힙한 패션
  2. 밥 샙, 두 아내 공개 "침대서 하는 유산소, 스태미나 2배 필요"
  3. 홍준표 "의사는 공인"…임현택 "돼지 발정제로 성범죄 가담"
  4. 조국 "국민의힘 대표로 한동훈? 땡큐…설마 나를 입틀막"
  5. 줄리엔강, 장모 앞에서 ♥제이제이와 초밀착 스킨십 '민망'
  6. 유영재, 노사연 허리 더듬는 '나쁜 손'…손잡으려 안달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