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지마비 주인 위해 2배 큰 휠체어 온몸으로 미는 반려견 '뭉클'[영상]


                                    

[편집자주]

주인에게서 눈을 떼지 않는 충견. (틱톡 갈무리) © 뉴스1

몸이 불편한 주인의 휠체어를 밀어주는 반려견이 전 세계 누리꾼들을 감동시켰다.

지난달 28일 멕시코에서 한 여성은 길에서 우연히 목격한 장면을 틱톡에 찍어 올렸다. 그는 '휠체어를 미는 개'의 영상을 소개하며 해시태그(핵심어표시)에 "오늘 본 아름다운 것", "인간의 가장 친한 친구"라고 써 소감을 남겼다.

영상 속에는 사지마비의 한 남성이 휠체어를 타고 등장하는 모습이 보인다. 움직이는 휠체어 뒤편 아래쪽으로는 한 마리의 개가 휠체어를 밀고 있었다.

횡단보도에 멈춰 선 개는 보행자 신호를 기다리는 동안 휠체어 앞으로 가 주인에게 시선을 고정한 채 그를 한참 동안 지켜봤다. 이따금 지나가는 차와 오타바이를 신경 쓰는 듯 주인을 충직히 지키던 개는 신호가 바뀌자 곧바로 휠체어 뒤로 돌아가 횡단보도를 건넜다.



이 영상을 본 전 세계의 누리꾼들은 "우리 모두를 합친 것보다 더 큰 인류애를 보여준다", "동물들은 판단하지 않고, 차별하지 않는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개" 등 감동의 찬사를 보냈다.

이 영상은 5일 오후 2시 현재 무려 3000만번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고 많은 외신도 이 영상을 소개하며 감동을 전하고 있다. 

(틱톡 갈무리) © 뉴스1


syk13@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