文, 한라산에 올라 먹방 삼매경…'文의 남자' 탁현민 "랄랄라 즐거운 산행"


                                    

[편집자주]

문재인 전 대통령이 4일 한라산 영실코스 등반 도중 휴식을 취하면서 옥수수를 맛있게 먹고 있는 모습을 탁현민 전 의전비서관이 물끄러미 바라보고 있다. (페이스북 갈무리) © 뉴스1

문재인 전 대통령이 이번에는 제주 한라산에 올라 먹방을 즐겼다.

덥수룩한 흰수염 차림의 문 전 대통령은 4일, 자신의 그림자로 불렸던 탁현민 전 의전비서관과 함께 한라산 영실코스를 찾았다. 영실코스는 한라산 정상 남벽인 부악을 비롯해 한라산 전체를 감상하기 좋고 비교적 평탄해 많은 이들이 찾는 길이다.  

탁현민 전 비서관은 이날 자신의 SNS에 "랄랄라 랄라라 즐거운 산행이었다"며 문 전 대통령이 '족음 오름 전망대' 부근에서 한라산 주변 풍경을 돌아보는 모습, 나무 계단에 앉아 휴식을 취하면서 허기를 달래는 문 전 대통령 모습을 전했다.

문 전 대통령이 옥수수를 맛있게 먹고 있는 장면을, 사라피 모자와 선글라스(색안경) 차림의 탁 전 비서관이 물끄러미 바라보는 모습은 왜 그가 '문(文)의 남자'로 불리고 있는지 알수 있게 했다.



4일 한라산 영실코스를 찾은 문재인 전 대통령이 등반도중 잠시 한라산  풍경에 취해 있는 모습. (탁현민 페이스북 갈무리) © 뉴스1

지난 1일 휴가차 제주도에 온 문 전 대통령은 2일에는 해수욕, 3일에는 올레길 걷기에 이어 이날 한라산을 찾았다.

지난 2, 3일과 달리 부인 김정숙 여사는 동행하지 않았다.

문 전 대통령 퇴임 후 제주살이 중인 탁 전 비서관은 문 전 대통령 휴가일정 대부분을 함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buckbak@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