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에스테이트, 서울시 '약자와의 동행' 동참

에너지 취약계층 주거 에너지 효율화 위해 4500만원 기부

[편집자주]

왼쪽부터 김현훈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 유연식 서울시 기후환경본부장, 이강만 한화호텔&리조트(주) 에스테이트 부문 대표이사. (서울시 제공) © 뉴스1

서울시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에스테이트 부문이 에너지 취약계층에 주거 에너지 효율화를 위해 총 4500만원을 서울에너지복지시민기금에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에스테이트 부문은 1988년 설립된 한화그룹의 부동산종합자산관리 전문기업으로 특히 자산관리, 시설관리, 건축사업, 보안솔루션, 에너지효율화 부문에서 주로 활동하고 있다.

2017년부터 지난해까지 서울에너지복지시민기금에 1억835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이번 사업은 '약자와의 동행' 시정 방향과 여름철 폭염 대비 시민 안전 대책 일환으로 추진됐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에스테이트부문 본사가 위치한 영등포구 거주 에너지 취약계층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유연식 서울시 기후환경본부장은 "에너지 취약계층은 에너지 효율이 좋지 못한 환경에서 거주해 에너지 소비 부담이 크다"며 "2017년도부터 꾸준히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과 동행하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에스테이트 부문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리고, 서울시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지원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unoo5683@news1.kr

많이 본 뉴스

  1. 밥 샙, 두 아내 공개 "침대서 하는 유산소, 스태미나 2배 필요"
  2. 홍준표 "의사는 공인"…임현택 "돼지 발정제로 성범죄 가담"
  3. 53세 고현정, 핫팬츠에 부츠…MZ세대 뺨치는 힙한 패션
  4. 조국 "국민의힘 대표로 한동훈? 땡큐…설마 나를 입틀막"
  5. 줄리엔강, 장모 앞에서 ♥제이제이와 초밀착 스킨십 '민망'
  6. 유영재, 노사연 허리 더듬는 '나쁜 손'…손잡으려 안달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