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29일 '유보라 천안 두정역' 견본주택 개관


                                    

[편집자주]

© 뉴스1

반도건설은 29일 천안 신두정지구에 공급하는 '유보라 천안 두정역' 견본주택을 개관한다고 28일 밝혔다.

유보라 천안 두정역은 반도건설이 천안에 처음 공급하는 유보라 브랜드 아파트다. 충남 천안시 서북구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9층 8개 동 556가구 규모다. 모두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구성했다.

반도건설은 유보라 브랜드 리뉴얼 이후 첫 적용 단지라며, 우수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100% 남향 위주에 4베이 판상형 구조 설계를 적용한다. 또 세대 내 가전부터 조명, 난방까지 말 한마디로 제어할 수 있는 첨단 IoT 시스템을 제공한다. 알파룸 설계로 차별화를 꾀했으며, 드레스룸과 주방팬트리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 단지로 조성한다. 학습관과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게스트하우스, 작은도서관, 맘스스테이션 등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한다.

단지는 지하철 1호선 두정역 역세권 입지다. 두정역은 8월 북부 출입구 개통을 앞두고 있다. 이 밖에 KTX 천안아산역 등도 가까워 타 지역 이동이 편리하다. 주변에 천안 도솔 유치원(공립), 천안 두정초, 두정중, 북일고, 북일여고 등 교육 시설이 있다.  



반도건설 분양소장은 "천안에서 첫 선을 보이는 ‘유보라’ 브랜드 아파트인 만큼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단일평면에 차별화된 특화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천안 두정역세권 입지에 우수한 교육환경, 풍부한 쇼핑·문화시설 등 수요자가 선호할 만한 요소들이 다 갖춰져 있는 만큼 예비 청약자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분양 홈페이지 사전방문 예약제로 운영하며, 입주는 2025년 6월 예정이다.

yagoojoa@news1.kr

많이 본 뉴스

  1. 밥 샙, 두 아내 공개 "침대서 하는 유산소, 스태미나 2배 필요"
  2. 유영재, 노사연 허리 더듬는 '나쁜 손'…손잡으려 안달났네
  3. 조국 "국민의힘 대표로 한동훈? 땡큐…설마 나를 입틀막"
  4. 줄리엔강, 장모 앞에서 ♥제이제이와 초밀착 스킨십 '민망'
  5. '박지성 절친' 에브라 "13살 때 성폭행 피해…어른 안 믿었다"
  6. 이준석 "홍준표와 케미 좋은 이유? 洪은 尹과 달리 뒤끝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