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자이언티·비오 등 참여…'코드뮤직페스티벌' 23일 개최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 15팀 참가, 관객 규모 3000명 예상
'신화리워드' 가입하면 입장권 15% 할인

[편집자주]

코드뮤직페스티벌(제주신화월드 제공)© 뉴스1
 
제주 서귀포에 자리한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23일 힙합 & EDM 축제 '코드뮤직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CMF는 15팀의 아티스트 및 3000여명 관객이 참여하는 음악 축제로 제주신화월드 개관 이래 규모가 가장 큰 외부 행사로 펼쳐진다.
 
이번 행사는 NFT 관련 기업 주식회사 컬렉스 주최로 열리며 23일 오후 2시부터 11시까지 총 540분 동안 진행한다.

자이언티(ZION.T), 릴보이(LIL BOI), 비오(BE'O), DJ반달락(DJ VANDALROCK) 등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동한다.
  
제주신화월드는 CMF 개최를 기념해 '신화리워드' 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입장권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화리워드'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은 후 회원가입 하고 제주신화월드 공식 누리집 내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한 CM 공지를 통해 할인가 입장권 구매할 수 있다.



CMF 입장권은 위메프와 인터파크 티켓에서 1인당 4매까지, 만 19세 이상 성인에 한해 판매한다. 잔여 티켓에 한해 현장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새로운 관광 콘텐츠에 목말라 있는 여행객들에게 'CMF'는 제주에서 전무후무한 행사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앞으로 '원더라이트', '더 로맨틱’ 버스킹 콘서트' 등 제주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즐길거리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eulbin@news1.kr

많이 본 뉴스

  1. 53세 고현정, 핫팬츠에 부츠…MZ세대 뺨치는 힙한 패션
  2. 홍준표 "의사는 공인"…임현택 "돼지 발정제로 성범죄 가담"
  3. 캔맥주 따자 콧물 같은 점액질 '질질'…"제조사, 버리라더라"
  4. 조국 "국민의힘 대표로 한동훈? 땡큐…설마 나를 입틀막"
  5. 줄리엔강, 장모 앞에서 ♥제이제이와 초밀착 스킨십 '민망'
  6. 밥 샙, 두 아내 공개 "침대서 하는 유산소, 스태미나 2배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