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년 역사와 정신" 일리카페, 브랜드 쇼케이스 체험전시 진행

14일부터 4일간 일반인에 공개

[편집자주]

한국에서 처음 열리는 일리카페 쇼케이스를 즐기고 있는 관람객.(일라카페 제공) © 뉴스1

이탈리아 전통 커피브랜드 일리카페(illycaffe S.p.A.)의 한국 독점파트너사 큐로홀딩스는 서울 한남동 이음갤러리에서 신제품 및 브랜드 쇼케이스 전시회를 14일 시작했다.

17일까지 4일간 진행하는 이번 쇼케이스는 '리브 해피일리 인 서울'(LIVE HAPPILLY IN SEOUL)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된다.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신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도슨트 투어와 UDC와 함께하는 홈카페 클래스에 사전 예약한 분들을 위한 행사다.

특히 일리 아트컬렉션 30주년을 맞아 세계적인 비디오 아트 예술가, 백남준 아트컬렉션을 처음 공개했다. 이 작품의 경우 1996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돼 현재는 찾아보기 힘든 희소성을 지니고 있다.

이 외에도, 새롭게 소개되는 프리미엄 라인업 캡슐머신인 X1-Anniversary와 밀크프로터 등 다양한 원두커피를 맛보고 즐길 수 있다. 쇼케이스에 참가한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79만원 상당 기프트를 받을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윤상진 큐로홀딩스 마케팅 본부장(상무)은 "89년 역사를 자랑하는 이탈리아 일리카페의 커피에 대한 열정과 예술적 가치를 이번 쇼케이스에서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이탈리아 커피문화와 일리의 예술정신을 선보일 계획이니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jhjh13@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