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건: 매버릭' 개봉 4일만에 100만 돌파 [공식]


                                    

[편집자주]

탑건: 매버릭 포스터 © 뉴스1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의 필모그래피 사상 최고 흥행을 경신 중인 '탑건: 매버릭'이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의 집계에 따르면 '탑건: 매버릭'은 이날 오후 6시, 개봉 4일째 100만 관객을 넘어섰다. 이는 톰 크루즈 최고 흥행작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2012)을 잇는 흥행 속도다,

'탑건: 매버릭'은 지난 주와 이번주, 생애 10번째로 한국을 방문한 톰 크루즈와 제리 브룩하이머 프로듀서, 마일즈 텔러, 글렌 포웰, 제이 엘리스, 그렉 타잔 데이비스까지 팀 탑건 주역들의 내한으로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지난 18일 압도적 예매율 1위에 등극했고, 주말 관객수 급등으로 100만 관객까지 돌파했다. 

'탑건: 매버릭'은 CGV 골든에그지수 99%,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8점, 메가박스 관람객 평점 9.6점(25일 기준)으로 2022년 개봉 영화 중 최고의 호평을 수치로 입증, 앞으로의 흥행 비행이 더욱 기대 된다. 또한 '탑건: 매버릭'은 글로벌 흥행에서도 2022년 박스오피스 최강자 등극을 예고하고 있어, 대한민국 극장가에서도 흥행 상승 기류를 더해 개봉 2주차 관객수가 더 증가할 것으로 기대 된다



한편 '탑건: 매버릭'은 교관으로 컴백한 최고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 분)과 함께 생사를 넘나드는 미션에 투입되는 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aluemchang@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