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커, 이틀간 '상반기결싼' 이벤트


                                    

[편집자주]

© 뉴스1

스마트 기기 액세서리 브랜드 ANKER(앤커)가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 네이버 앤커 공식스토어에서 ‘앤커 상반기결싼’을 실시한다.

앤커 상반기결싼은 단 이틀간 앤커 전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상반기 최대 규모의 이벤트이다.

이번 행사에는 앤커의 신제품인 Mfi인증 휴대용 애플워치 충전기와 썬더볼트3 13in1 맥북 독을 포함해 리버티3프로 블루투스 이어폰, 라이프Q35 블루투스 헤드폰 등 앤커의 인기 제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먼저, 쇼킹 특가로 라인프렌즈 아톰3 멀티충전기, 라인프렌즈 올인원 스피커, 캡슐프로 스마트 빔프로젝터, 솔라 스마트 빔프로젝터를 파격적인 할인 혜택에 선보인다.



또한 MD추천 특가로 플로우 C to C 케이블, 맥고 마그네틱 스마트링, 맥고 마그네틱 폴더블 충전기, 앤커워크 유선 컨퍼런스콜, 사운드코어 16W 블루투스 스피커, 태양광 충전기, 인피니프로 사운드바 등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앤커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앤커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진행되며 고객 누구나 앤커 전 상품에 대해 7%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스토어찜을 했을 경우 10%, 소식동의를 했을 경우 배송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앤커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haezung2212@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