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친환경 와인 구매 시 한정판 쇼퍼백 증정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과 협업
"디자인이 다 다른 한정판…친환경 와인 구매 시 증정"

[편집자주]

GS25 제작 한정판 쇼퍼백.(GS25 제공) © 뉴스1

GS리테일의 편의점 GS25는 친환경 와인 구매 고객에게 현수막으로 만든 한정판 쇼퍼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14일 밝혔다.

GS25가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업사이클링 쇼퍼백'은 GS25 매장에서 프로모션 등을 알리기 위해 사용된 폐현수막으로 만든 가방이다. 천막이나 타이어 튜브 등으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만드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과 협업해 300개 한정판으로 제작했다.

폐현수막으로 만들다 보니 가방 디자인이 모두 다 다른 것이 특징이다. 모두 한정판인 셈이다. 내부에는 휴대폰·지갑 등을 수납할 수 포켓을 추가해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겸비하고 있다.

증정 대상 상품은 친환경 와인 '투핸즈 벨라스 가든 쉬라즈'다. 해당 상품은 호주를 대표하는 포도 품종 '쉬라즈'를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해서 생산한 와인으로 호주 안팎에서 인기가 높다. 검붉은 과일의 풍성한 향과 달콤한 향신료 향 등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스테이크 등 풍미가 진한 육류 요리와 특히 잘 어울린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에서 와인25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한 후 '투핸즈 벨라스 가든 누깍 쇼퍼백 패키지'상품을 구매하면 된다. 와인은 본인 지정 날짜에 지정한 편의점에서 픽업할 수 있다. 쇼퍼백은 내달 2주 차에 순차 발송된다.

전준영 와인25플러스팀 매니저는 "구매하고 싶어도 구하지 못하는 한정판 사은품에 업사이클링을 접목한 매우 특별한 시도"라며 "쇼핑을 통해 자신의 신념이나 취향을 적극 표출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고객들에게 특히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smk5031@news1.kr

많이 본 뉴스

  1. "이게 진짜 삼겹살…기본 갖추길" 정육점 자영업자 일침
  2. 학교서 킥보드 타다 넘어진 여대생…"얼굴 피범벅, 부상 심각"
  3. "일부러 땀 낸다" 日여성 겨드랑이로 만든 주먹밥 '불티'
  4. 카페 차린 아이돌 노을 "비수기 월 4000, 성수기엔 더 번다"
  5. "연예인 뺨치는 미모"…3명 연쇄살인 '엄여인' 얼굴 공개
  6. '최우성♥' 김윤지, 임신 8개월차 섹시 만삭 화보 "안 믿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