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홈 경기, 후반기엔 춘천에서…'춘천 시즌권' 판매

7월8일부터 강릉 아닌 춘천에서 홈 경기

[편집자주]

강원FC가 7월8일부터 춘천에서 홈경기를 치른다.(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뉴스1

프로축구 강원FC가 2022시즌 '춘천 시즌권'을 판매한다.

강원은 27일 "7월8일부터 강릉이 아닌 춘천송암스포츠타운에 새 둥지를 틀고 홈경기를 개최, 정규리그 잔여 6경기와 파이널라운드(2~3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이에 춘천 홈경기를 위한 특별 시즌권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춘천 시즌권은 프리미엄 시즌권과 일반 시즌권으로 구분된다. 프리미엄 시즌권은 고유 지정석으로 춘천송암스포츠타운 W·E·N석 중 구매 시 선택한 좌석에서 시즌 내내 예매 없이 경기 관람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시즌권 구매자에겐 강원 마스코트 강웅이 얼굴이 새겨진 특별한 시즌권과 카드 케이스, 목걸이, 한정판 응원봉과 가방을 제공한다.



춘천 일반 시즌권은 다음 달 6일부터 24일까지 본부석인 W석과 일반석 E석, 서포터즈석인 N석으로 구분해 판매한다. 금액은 모든 좌석 동일하게 성인 9만원, 청소년 4만5000원, 어린이 2만5000원으로 정가에서 약 66% 할인된 금액이다.

W석은 비지정 좌석으로 운영하고 E석과 N석은 경기별로 좌석을 선택할 수 있다. 일반 시즌권은 티켓 예매 시 일반 예매자보다 하루 전에 먼저 예매할 수 있고 시즌권과 카드 케이스, 목걸이가 제공된다.

tree@news1.kr

많이 본 뉴스

  1. "속이 다 시원"…아내 토막 살해 '개 먹이'로 던져 준 남편
  2. 유영재, 노사연 허리 더듬 '나쁜 손'…주차장 女 폭행 보디빌더
  3. 임현택 "돼지 발정제"…홍준표 "팍 고소할까, 의사 못하게"
  4. '이병헌♥' 이민정, 둘째 딸 공개…"치명적 뒤태, 뒤집기 50번"
  5. 미용계 대부 "고현정 '미코 진' 될 수 없었다…출전 반대" 왜
  6. '파묘' 자문 무속인 "선우은숙 재혼? 제자들 좋다고, 난 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