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구독형 전기차 충전 요금제 '럭키패스 H' 출시 

럭키패스 H Green +·럭키패스 H Light +…충전료 최대 50% 할인

[편집자주]

(현대차 제공) © 뉴스1

현대자동차는 16일 현대차 전기차 고객을 대상으로 구독형 전기차 충전 요금제 상품 '럭키패스H'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럭키패스H'는 가입한 고객이 매달 일정 비용을 내면 약정한 충전량 한도 내에서 충전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고객은 구독료와 약정량에 따라 '럭키패스 H Green +(월 구독료 3만원, 월 약정량 1200kwh)', '럭키패스 H Light +(월 구독료 1만5000원, 월 약정량 400kwh)' 등 두개의 요금제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주행거리 기준으로 '럭키패스 H Green +' 이용 시 연 주행거리 7만2000㎞까지, '럭키패스 H Light +' 이용 시 연 주행거리 2만4000㎞까지 충전 요금이 할인된다.



고객은 제휴사인 에스트래픽의 급속 충전기를 이용할 경우 충전 요금의 50%를, 한국전력과 환경부의 급속 충전기를 이용할 경우 각각 20%, 5%를 할인받는다. 에스트래픽과 한국전력의 완속 충전기를 이용하면 약정량에 상관없이 무제한으로 충전 요금의 10%가 할인된다. 

'럭키패스 H'에 가입한 고객은 요금 할인 혜택 외에도 충전 시 지불하는 요금의 3%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럭키패스 H Green +'  요금제로 에스트래픽 급속 충전기를 이용하면 구독료 포함 연 최대 약 186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주행거리가 많은 전기차 고객의 충전 부담을 한층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현대차 전기차 고객이면 누구나 마이현대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고, 가입 후 구독형 충전카드를 발급 받아 사용하면 된다. 아이오닉5 고객은 멤버십 프로그램 '아이오닉 디 유니크' 신규 가입 시 무료 이용권(Green + 10개월, Light + 20개월 중 선택)을 신청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구독형 전기차 충전 요금제 상품을 출시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충전 옵션을 제공했다"며 "전기차 고객들의 충전 요금 절감 극대화로 전기차 시장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jung9079@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