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대, 2022 취업설명회 성황리 개최…올해 부산 대학 중 처음

대기업·중견기업·공공기관 참여해 취업 정보 제공

[편집자주]

13일 동아대 경영대학 주최로 부민캠퍼스에서 열린 2022년도 동아대 취업설명회에서 특강이 진행되고 있다.(동아대 제공)© 뉴스1

동아대는 13일 2022년도 취업설명회를 부민캠퍼스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동아대 경영대학이 주최한 이번 취업설명회는 올해 들어 부산지역 대학에서는 처음으로 열린 현장 취업설명회다. 이번 취업설명회는 YBM한국토익위원회와 YBM어학원의 후원으로 개최됐다.

삼성중공업, 대우조선해양, 현대로템 등 총 31개 대기업과 국가 및 공공기관, 중견기업 및 지역 소재 기업들이 대거 참여해 유익한 취업 정보를 제공했다.

설명회에서는 윤선주 '짠 컴퍼니' 대표가 '인생은 여정이다. 갈지(之)자로 가도 괜찮아'라는 주제로 스타트업 창업과 관련한 특강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이해우 총장은 "코로나19 이후 오랜만에 열린 취업설명회로 캠퍼스에서 학생들을 직접 만나게 돼 더욱 반가웠다"며 "이번 행사에서 제공되는 취업 정보로 학생들이 진로 계획을 점검·설계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현준 경영대학장은 "최신 취업 정보와 노하우를 얻어가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13일 동아대 경영대학의 주최로 부민캠퍼스에서 열린 2022년도 동아대 취업설명회에 학생들이 참여하고 있다.(동아대 제공)


blackstamp@news1.kr

많이 본 뉴스

  1. "연예인 뺨치는 미모"…3명 연쇄살인 '엄여인' 얼굴 공개
  2. "일부러 땀 낸다" 日여성 겨드랑이로 만든 주먹밥 '불티'
  3. '최우성♥' 김윤지, 임신 8개월차 섹시 만삭 화보 "안 믿긴다"
  4. 18일간 문자 폭탄 신촌 그 대학생…열받은 여친이 청부 살해
  5. '편의점 취업' 부부, 마음대로 먹고 쓰고…'현실판 기생충'
  6. 젠틀한 13살 연상과 재혼…대학생 딸 "새아빠가 성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