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 못 자, 아침엔 모텔 가서 씻어"…아랫집 여성, 신혼부부에 황당 요청


                                    

[편집자주]

© News1 김초희 디자이너

한 맞벌이 신혼부부가 아침에 씻는 문제로 아랫집의 항의를 받았다며 조언을 구하는 사연이 전해졌다.

최근 신혼집에 입주한 A씨는 지난 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아랫집 여성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며 호소했다.

글에 따르면, A씨는 남편과 맞벌이로 보통 6시30분에 기상 및 준비해 7시30분에서 8시 사이에 집을 나선다.

그러던 어느 날, A씨는 아랫집의 항의를 받았다. 이 여성은 A씨에게 "아침마다 씻는 거, 물 트는 소리 때문에 잠을 못자겠다"고 토로했다.



이에 A씨는 "조심하겠다"고 약속하며 물을 살살 틀고 할 수 있는 노력을 다했다. 그러나 이틀 뒤, 이 여성은 다시 A씨를 찾아와 "아침에 씻지 마라. 아침마다 모텔 가서 씻어라"라고 요구했다.

황당한 A씨는 "보통 사람들이라면 평일에 준비할 시간인데 씻지 말라는 게 무슨 소리냐"고 반박했다. 그러자 여성은 "내가 그렇다면 그런 것이지, 왜 어린 X이 대드냐"고 소리쳤다.

결국 A씨는 경찰을 불렀으나 "서로 좋게 이해하라"는 말밖에 듣지 못했다고 한다. A씨는 "다음 날에도 여성이 날 찾아와 '물 틀지 말라'면서 계속 소리를 질렀다. 환장하겠다"고 주장했다.

그는 "간신히 신혼집 들어가서 들뜬 마음에 내 집 마련했다고 생각하고 잘 살아 보자고 다짐했는데 이게 무슨 봉변이냐"며 하소연했다.

그러면서 "슬리퍼(실내화)는 기본이고, 모든 가구 아래 고무로 감싸서 소리 안 나게 했다. 근데 물을 쓰지 말라니. 뭐가 저렇게 예민하냐"고 분개했다. 끝으로 A씨는 "스트레스받아 죽겠다. 좋은 해결책 없냐"고 조언을 구했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샤워 소리는 층간 소음에 해당하지도 않는다", "그 아줌마 이사 가게 출퇴근 전 열심히 집에서 활동해봐라", "층간소음은 윗집이 갑인데 왜 당하고 사냐", "신경 쓰지 말고 물 신 나게 틀어라", "집에서 마음대로 씻지도 못하냐", "눈에는 눈 이에는 이로 해결하라" 등의 댓글을 달았다.

sby@news1.kr

많이 본 뉴스

  1.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4. 한혜진, 홍천 별장 반복된 무단침입에 "찾아오지 말아주세요"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