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원, 쇼핑 대축제 '봄 BOOM 페스티벌' 진행

개점 10주년 기념해 4월 내내 다양한 프로모션 선보여

[편집자주]

© 뉴스1

스퀘어원은 올해 개점 10주년을 맞아 이달 쇼핑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상반기 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페스티벌을 위해 스퀘어원은 마스코트 캐릭터를 론칭했으며, 캐릭터가 담긴 포인트카드 발급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본격적인 페스티벌 기간인 오는 24일까지 ‘봄 BOOM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맘(MOM) 프로모션, SNS 인증샷 이벤트, 카플친 프로모션, 고객 체험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진다. 신규가입 프로모션으로는 새롭게 제작된 스퀘어원 캐릭터 카드와 함께 알라메종 커피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제공한다.

SNS를 활용한 이벤트도 이달 24일까지 이어진다. ‘쇼핑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스퀘어원’, ‘#봄BOOM페스티벌’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봄 BOOM 페스티벌 쇼핑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총 18명을 선정해 100만 원 금액권, 에어팟 프로, VIPS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스퀘어원은 ‘카플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4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포인트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당일 10만 원 이상 구매 영수증 및 카플친 쿠폰 제시 시 하루 선착순 500명에 한해 스퀘어원 금액권 5천 원 1매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4월 24일 스퀘어원 문화홀(4F)에서는 ‘캐릭터 원목시계 냅킨 공예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포인트 카드 회원 및 사전 예약 고객 대상 만들기 체험 행사로, 총 30팀을 대상으로 스퀘어원 캐릭터를 활용하여 진행한다. 현재 사전 예약은 마감되었다. 같은 날 자유로운 여행을 소망하는 ‘캐리어를 열어라’ 이벤트 역시 펼쳐진다. 잠겨있는 캐리어를 푼 10명에게 델시 브랜드의 캐리어를 증정하고, 실패 시에도 별도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퀘어원 관계자는 “10주년을 맞아 고객들께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캐릭터를 개발했다”며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하는 이번 4월 봄 BOOM 페스티벌에서 즐거운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haezung2212@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