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책임 음주 문화 정착 위한 '디지털 캠페인' 성료

MZ세대 대상 폭음 방지 및 책임음주 실천 위한 메시지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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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쾌한시간을기억하세요 캠페인 이미지(페르노리카 코리아 제공) © 뉴스1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지난 1월 진행된 아시아 지역 책임음주 디지털 캠페인 '#유쾌한시간을기억하세요'에 동참해 약 100만명의 소비자들에게 책임음주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캠페인은 한국의 주요 도시를 대상으로 폭음의 위험성을 알리고 책임음주를 실천할 수 있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한국뿐 아니라, 일본, 홍콩, 대만, 필리핀 등 아시아 5개국에서 동시 진행됐으며 디지털 채널을 활용해 만 19세 이상 MZ세대가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영상과 퀴즈로 구성된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폭음의 기준과 위험성을 알리고 △실질적인 책임음주 실천방법과 △책임 음주와 관련된 퀴즈를 풀어볼 수 있도록 구성해 메시지 전달력을 높였다.

'#유쾌한시간을기억하세요' 캠페인은 아시아 5개국 주요 도시에 거주하는 19세 이상 성인의 61%에 해당하는 약 630만명 이상의 아시아 소비자에게 도달해 성공적인 디지털 캠페인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국내에서도 약 100만뷰 이상을 기록했으며, 캠페인을 시청한 국내 소비자들에게 폭음의 위험성과 어떻게 책임 음주를 실천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지식을 고양시키는데 성공적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 코리아 대표는 "페르노리카 그룹은 소비자들이 우리의 제품을 보다 책임 있게 소비함으로써 소중한 사람들과 안전하고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책임있는 음주문화 정착을 위해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국내에 책임음주 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jhjh13@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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