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리빙 PB '앳센셜', 2022 봄·여름 신상품 출시

16일 '최화정쇼'서 첫 방송…'모달 호텔식 베딩' 판매

[편집자주]

CJ온스타일 리빙 PB브랜드 '앳센셜'.(CJ온스타일 제공) © 뉴스1

CJ온스타일은 토탈 리빙 브랜드 '앳센셜'(@sential)이 2022년 봄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앳센셜은 CJ온스타일이 10년 이상 축적해 온 PB(자체브랜드) 운영 노하우로 2019년 10월 론칭한 리빙 브랜드다. 론칭 후 브랜드 핵심 아이템인 침구를 시작으로 매트리스·토퍼를 출시하며 수면 포트폴리오를 완성했다. 모듈 가구·소파·카페트·커튼 등을 기획 판매하며 토탈 리빙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앳센셜의 이번 봄 신상품은 오는 16일 CJ온스타일 대표 라이프스타일 제안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첫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앳센셜 모달 호텔식 베딩'을 판매한다. 너도밤나무에서 원료를 추출해 몸에 닿았을 때 시원하고 쾌적함을 주는 원사 모달을 적용한 침구다. 세계 최대 규모로 모달을 생산하는 오스트리아 렌징사 원사를 활용했다. 이불의 감촉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최소한의 퀼팅을 사용했다. 고급 스티치 마감에서는 앳센셜만의 섬세한 감각을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앳센셜 모바일 전문관에서는 △색감과 실용성을 갖춘 '팔레트 수납장' △브랜드 모델 배우 이정현과 함께 제작한 '자개 매트'와 '앞치마' △봄의 다채로움을 오롯이 담은 '패브릭 스툴' 등의 상품도 판매한다.

smk5031@news1.kr



많이 본 뉴스

  1.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4. 한혜진, 홍천 별장 반복된 무단침입에 "찾아오지 말아주세요"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