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LoL 파크 내 복합문화공간 '빌지타워점' 오픈

방문 고객 대상 총 700만원 경품 추첨 프로모션도 진행

[편집자주]

윤홍근 BBQ 그룹 회장이 롤 파크 내 매장 오픈을 기념하며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BBQ 제공 )© 뉴스1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제너시스비비큐'(BBQ)가 서울 종로의 롤(LoL) 파크에서 치킨을 판매한다.

BBQ는 롤 파크 내에 게임 세계관을 반영한 복합공간 콘셉트의 직영점 '빌지워터점'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빌지워터'는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에 나오는 지명이다. 모든 사람이 열린 상태로 만나고 교류하는 장소이자 세계관을 상징한다. BBQ는 롤 파크를 방문하는 LCK리그 팬들을 위한 다양한 교류와 체험이 가능한 롤 팬들의 명소로 만들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빌지워터점 오픈은 LCK 후원 계약에 따른 것이다. BBQ는 지난 1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의 소통을 늘리겠다며 LCK 팬들이 서로 교류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 마련에 합의했다.



BBQ 빌지워터점은 119석 규모다. 치킨 메뉴뿐 아니라 BBQ 그룹 산하 외식 브랜드 우동전문점인 '우쿠야', 떡볶이와 분식을 즐길 수 있는 '올떡'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매장 앞 이벤트 부스에서 12일부터 진행됐다. 행운의 룰렛을 비롯해 '치빡이 인스타그램 인증', '코스프레 쇼' 등 총 약 7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됐다.

BBQ 관계자는 "경기를 관람하는 관객들이 BBQ 치킨과 함께 더 즐거운 시간을 갖기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의 고객들과 원활한 소통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smk5031@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