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트랙 #1' 한소희·박형식 2차 포스터 공개…짙은 감성 로맨스 예고


                                    

[편집자주]

'사운드트랙#1' 포스터 / 월트디즈니컴퍼니 제공© 뉴스1

'사운드트랙 #1' 한소희와 박형식의 그림보다 더 그림같은 감성의 2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디즈니+는 16일 한소희와 박형식의 모습이 담긴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 #1'(극본 안새봄/연출 김희원/제작 레드나인픽쳐스, 제나두 엔터테인먼트/기획 NHN벅스) 2차 포스터에를 외부에 선보였다.  

'사운드트랙 #1'은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로맨스 뮤직 드라마다.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를 통해 3월 단독 공개 예정이다.
  
'사운드트랙 #1'은 글로벌 대세 한소희(이은수 역)와 박형식(한선우 역)의 만남, '빈센조' 김희원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 설렘을 배가시킬 로맨스 스토리와 뮤직의 시너지 등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비주얼부터 연기 호흡까지 잘 맞는 한소희와 박형식의 로맨스 케미스트리는 '사운드트랙 #1'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운드트랙 #1' 2차 티저 포스터에는 극 중 20년 지기 절친 한소희와 박형식이 2주 동안 함께 지내는 공간 '집'을 상징하는 그림 같은 배경 및 그 안에 그림보다 더 그림 같은 어울림으로 녹아든 두 사람의 모습이 로맨틱한 분위기가 담겼다.  
  
무엇보다 함께 있는 한소희와 박형식에게서 편안함과 설렘이라는 상반된 감정이 동시에 느껴져 눈길을 끈다. 20년 지기 절친의 편안함, 남자 대 여자로 느끼는 설렘, 여기에 '우린 사랑일까 우정일까'라는 카피는 이 같은 두 사람의 미묘한 감정선을 임팩트 있게 드러내며, 이번 작품에 대한 흥미를 벌써부터 높이고 있다. 

ahneunjae95@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